life is egg
[스프링 핵심 원리] ~ 객체 지향 설계와 스프링 본문
역사강의 듣는 느낌과 ... 스프링이 나온 배경을 알 수 있었다.. 무튼 고생속에 탄생한 스프링이라 할수 있겠다 !
스프링은 방대하다...
좋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 ...
추상화 캡슐화 상속 다형성을 잘 지킨것..
그중에서도 다형성이 스프링의 핵심이고 .. 스프링은 객체지향을 잘지킨 프레임워크..!
다형성 ..! 인터페이스 !! 역할과 구현을 구분하자 ! ...
클라이언트는 내부구조..동작을 몰라도 항상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것..이 중요 !
SOLID 원칙... -클린코드
변경시 파급력 최소화 / 다형성활용/인터페이스 /적당히 잘쪼개기/의존할대상은 인터페이스..! 역할과 구현 ..!
다형성만으론 OCP,DIP를 지킬수 없다 .
객체가 ~~에 의존한다 이건 ... 하나의 객체가 다른 객체의 코드를 ?알고있는것...
'개인공부 > 김젊음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HTTP] 1.인터넷 네트워크 (0) | 2023.02.03 |
|---|---|
| [스프링 핵심 원리 기본편-후기..] (1) | 2023.02.01 |
| [입문] ~ 마지막강의까지 (0) | 2023.01.12 |
| [입문] 컴포넌트 스캔~회원 웹기능 -홈화면추가 (0) | 2023.01.10 |
| [입문] 회원 관리 예제 -백엔드 개발 (0) | 2022.12.28 |
Comments